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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념재

[Article] 직원 교육의 중요성 The importance of training

by 에치필 한봉규 2023. 4. 10.
아래 글은 글쓰기 주제에 대한 이해를 스스로 하고자 Seismic 에 포스팅 된 아티클을 구글 번역한 것을 그대로 옮겨 온 기록물입니다. 자료 아카이브 용도입니다.

 

Berthe Morisot(1841-1895. 프랑스). The sand pies. 1882.

 


 

The importance of training

직원 몰입도 향상에서 작업장 생산성 향상에 이르기까지 교육이 이익을 가져다준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직장에서 훈련 training 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교육은 더 나은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직무 교육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 인력 교육은 조직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방법입니다. 

 

 

직원은 인간이며 대부분은 전문 기술에 약점이나 격차가 있습니다. 더욱이 대부분의 전문직 종사자는 이런 저런 종류의 전문가입니다. 조직에서 진행되는 대부분의 작업은 개별 작업자가 이미 받은 교육 범위 밖에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의 중요성은 직원을 위해 할 일을 확인하는 것 이상입니다. 고품질의 포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은 조직의 프로세스, 절차 및 목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는 '지식'과 '기술이 필요

 


직원에게 적절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생산성과 성과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일관된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조직은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켰습니다. 다음 두 가지 결과를 살펴보십시오.

 

 

https://seismic.com/enablement-explainers/the-importance-of-training/

 

 

끊임없이 변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직업 시장에서 직원들은 또한 자신의 역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지속적인 교육에 열심입니다. Glint의 연구에 따르면 지속적인 교육 및 개발은 직원들이 말하는 탁월한 작업 환경을 정의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직원 교육은 업무 만족도, 참여도 및 유지율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회사 문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교육 및 개발을 수용함으로써 조직은 직원 이직률을 크게 줄이고 인재 ROI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과 개발의 차이점 training and development
교육과 개발이라는 용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교육의 구체적인 이점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교육과 개발의 주요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육이란 기업이 직원에게 현재 업무에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또한 교육은 직원이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특정 지식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개발은 모든 직원의 경력 발전에 중점을 둡니다. 개발 활동은 각 개인의 경력 목표와 경력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개선 영역을 기반으로 합니다.

 


교육과 개발은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직원들이 현재와 미래의 업무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함께 진행됩니다.

 


 

교육의 목적 The purpose of training
일부 조직은 직원 이직 기간이나 비즈니스에 중대한 변화가 있을 때만 교육에 의존합니다. 반면에 최고의 성과를 내는 회사는 일관되고 지속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교육 목표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필수 지식 제공: 교육은 직원들에게 성공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회사 및 역할별 교육이 포함됩니다.

기술 준비 및 향상: 신입 직원은 기술 및 소프트 기술을 배워야 하므로 기술 개발은 모든 교육 프로그램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또한 노련한 직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이 필요합니다. 

 

 

LinkedIn은 전문가들이 인용한 최고의 기술이 다음과 같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 탄력성과 적응성 Resilience and adaptability 

2. 기술력과 디지털 유창성 Technological skills and digital fluency

3. 의사소통 Communication

4. 감성 지능 Emotional intelligence

5. 협업 Collaboration

 


규정 준수 표준 충족: 조직이 금융 서비스, 자산 관리 또는 의료와 같이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 속해 있는 경우 직원은 필수 규정 준수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은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법률, 정책 및 규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변환 탐색: 디지털 변환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주도했습니다. 직원들에게 기술 교육을 제공하여 직원들이 새로운 도구의 작동 방식과 업무를 더 잘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에 더 높은 수준의 효율성, 민첩성 및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 및 업데이트로 팀을 최신 상태로 유지: 조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고 발전하며 직원은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모든 사람이 신제품, 서비스, 모범 사례 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직원 교육의 이점 Benefits of training employees
직원 교육에는 수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종종 훈련에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간과하기 쉽습니다. 공식 교육 프로그램에 투자하지 않는 조직은 직원 교육 및 개발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교육 프로그램의 영향을 측정하고 직장에서 교육 및 개발의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교육 및 개발에 대한 투자에 대한 명확한 사례를 제시해야 하는 경우 고용주와 직원에 대한 교육의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향상된 기술 세트 
IBM의 연구에 따르면 직원의 기술은 일반적으로 약 5년의 "반감기"가 있으며 더 많은 기술 기술은 2.5년 후에 개선이 필요합니다. IBM은 또한 정기적으로 수행되지 않거나 교육을 통해 강화되지 않기 때문에 매년 약 30%의 기술이 손실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직원들이 비즈니스, 기술 및 소프트 스킬을 향상시키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완료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생산성 및 성능 향상
교육은 조직의 생산성과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자신의 책임과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식 및 기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자신감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실제로 Seismic의 2023년 활성화 가치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80% 이상이 더 많은 교육이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더 빠른 램프 시간
신입사원 교육은 신입사원에게 조직의 가치, 임무 및 목표에 대해 가르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리고 신규 직원을 신속하게 양성하려면 업무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식 및 도구를 다루는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더 높은 직업 만족도
교육에 투자함으로써 회사는 직원들에게 자신이 소중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갖고 업무를 수행할 준비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응답자의 80%가 더 많은 교육을 받으면 직장에서 더 만족감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직원들이 자신의 경력에 감사하고 만족감을 느끼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직원 이직률 감소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의 50%가 교육 부족으로 회사를 떠날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IBM은 신입사원의 21%만이 현재 역할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지 않는 조직에 남을 의향이 있는 반면 지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신입사원은 62%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향상된 고객 경험
구매자의 90% 이상이 판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올바른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판매자로부터 구매한다고 보고합니다. 올바른 지식과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담당자 대신 적절한 교육을 통해 올바른 기술,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여 구매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 및 충성도 구축
교육은 평생 고객 만족도, 충성도 및 회사의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한 상담원으로부터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고 느끼는 고객은 브랜드 경험이 좋지 않은 고객에 비해 140%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일관성 향상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은 모든 직원에게 일관된 학습 경험과 지식 수준을 제공합니다. 일관성은 프로세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강력한 고객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은 상담원이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또는 영업 팀의 경우 이는 모든 사람이 훌륭한 첫 번째 데모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 평판 및 수요 향상
강력한 교육 프로그램은 회사의 브랜드와 평판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직원들은 지속적인 교육 및 개발 기회를 원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귀사는 새로운 인재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교육 유형
교육의 많은 이점이 있는 것처럼 조직이 산업 및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유형의 교육도 있습니다. 오늘날 조직에서 가장 일반적인 교육 유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온보딩: 온보딩 프로세스는 신입 사원이 새로운 직업과 회사에 익숙해지기 위해 거치는 교육 주기입니다. 온보딩의 주요 목표는 신입 사원을 조직에 소개하고 역할에 필요한 기본 지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교차 교육: 교차 교육을 통해 직원은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하거나 정상적인 책임과 밀접하게 관련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직원의 기술과 지식을 확장하므로 경력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Reskilling: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업무 또는 직업을 바꾸면서 대퇴사에서 대개편으로 전환했습니다. 이들 근로자의 대다수가 새 회사로 이동하는 동안 다른 근로자는 현재 고용주에 머물면서 새로운 부서나 역할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재교육이 필요합니다.



숙련도 향상: Gartner, Inc.는 현재 인력의 거의 60%가 현재 업무를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기술이 대부분의 조직 운영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면서 조직은 기술 향상을 통해 직원이 기술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영업 교육: 영업 교육을 통해 판매자는 판매 주기 전반에 걸쳐 구매자와 상호 작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 기법 및 모범 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는 관계 구축, 협상 기술 향상, 모든 구매자 상호 작용에 대한 준비의 핵심입니다.

 


고객 서비스 교육: 상담원이 회사의 서비스 표준,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을 받으면 고객에게 일관되고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최상의 교육 방법 선택
교육은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제공되는 경우에만 영향력이 있으므로 조직의 교육 요구에 가장 적합한 교육 방법 유형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기 있고 유익한 교육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학습: 팀원은 온라인 교육 소프트웨어를 통해 교육에 액세스합니다.


코칭: 직원은 관리자 또는 트레이너로부터 코칭 및 피드백을 받습니다.


실습: 직원은 실습 환경에서 기술이나 지식을 적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역할 연기: 팀 구성원 그룹이 함께 모여 업무에서 직면하게 될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역할극으로 연기합니다.


강의실 및 그룹 교육: 일반적으로 강사가 이끄는 이 유형의 교육은 실시간 교육을 위해 사람들을 한 장소로 모이게 합니다.

 


 

조직에 가장 적합한 교육 방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교육 목표: 교육의 목적과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단기 및 장기 목표에 따라 계획을 세우십시오.


시간 및 가용성: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교육을 완료해야 합니까?


교육 비용: 외부 강사나 주제 전문가를 데려와야 합니까? 귀하의 예산으로 직원들이 교육을 위해 한 곳으로 이동하는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까?


이해 수준: 이 주제는 학습자에게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까? 아니면 기본 지식이 있고 지식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필요가 있습니까?


그룹 규모: 소규모 직원 그룹 또는 전체 팀에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까?


팀에 필수 교육을 제공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결국 교육과 개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직원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준비가 되셨다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조직은 온라인 교육 소프트웨어를 통해 신규 채용을 신속하게 늘리고, 필수 기술을 연마하고, 모범 사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성과 목표를 더 자주 달성합니다. 한 고객이 램프 시간을 50% 단축하고 직원 교육 만족도 평균 95%를 얻은 방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지금 데모를 받아 팀에 대규모로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아티클 원문 https://seismic.com/enablement-explainers/the-importance-of-training/

 

The importance of tra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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