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Kay Ash가 대중화한 '피드백 샌드위치 모델'은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전에 지원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영감과 동기 부여가 가장 중요한 글로벌 다단계 기업인 Mary Kay Cosmetics의 정신과 일치합니다. 칭찬과 비판을 결합함으로써 모델은 피드백의 영향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그 효과성은 피드백 제공자의 숙련도에 달려 있으며 제품보다는 관계에 중심을 둔 비즈니스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 피드백 샌드위치 모델 https://blog.naver.com/hfeel/223319565652
안녕하세요. '성과관리, 피드백 스킬' 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략컨설팅[H] 한봉규 입니다.
이 주제 글을 쓰는 목적은 최근 '성과관리가 관료적으로 변질되고 있다'라는 점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성과 피드백과 관련해서는 그 증상이 점점 심각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성과 피드백'은 조직과 팀의 성과 향상은 물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점은 더는 의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러한 관료적 증상을 일으켰을까?
그것은 '성과 피드백'을 '기능'으로만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성과 피드백'은 '대화법'으로 인식 전환이 더디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바로 이 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과관리 피드백을 기능으로 안주하지 마세요. 팀의 성공에 투자하는 진정한 소통 잠재력을 발휘하세요.
이 글을 읽고 상담을 받고 싶다면 HFeel@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십시오.
조직의 미래 가치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성과 피드백 시스템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전략컨설팅[H]는 고객에 맞는 구체적인 이점과 가치 제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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