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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관리 입문 노트

[성과관리] 피드백 샌드위치 모델 실전 사례 "26초"

by 에치필 한봉규 2024. 2. 13.

피드백 샌드위치 모델을 사용할 때는 '긍정적-부정적-긍정적'인 구조로 구성하세요. 행동에 초점을 맞춘 명확하고 구체적인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신뢰성을 유지하려면 진실하고 진실해야 합니다. 후속 지원, 확인 및 지침 제공. 이는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보장하고 개선을 장려합니다. 이 말도 잊지 마세요. '칭찬 속에 비판을 끼워 넣으십시오!' 

 

▶ 피드백 샌드위치 모델 사례 https://blog.naver.com/hfeel/223319580544

 

[미드저니 프롬프트  Imagine13 Feb, 11:47 amA Lego person having a feedback conversation with another Lego person at work, Lego style.]

 

 

안녕하세요. '성과관리, 피드백 스킬' 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략컨설팅[H] 한봉규 입니다. 

이 주제 글을 쓰는 목적은 최근 '성과관리가 관료적으로 변질되고 있다'라는 점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성과 피드백과 관련해서는 그 증상이 점점 심각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성과 피드백'은 조직과 팀의 성과 향상은 물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점은 더는 의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러한 관료적 증상을 일으켰을까? 

그것은 '성과 피드백'을 '기능'으로만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성과 피드백'은 '대화법'으로 인식 전환이 더디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바로 이 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과관리 피드백을 기능으로 안주하지 마세요. 팀의 성공에 투자하는 진정한 소통 잠재력을 발휘하세요.
이 글을 읽고 상담을 받고 싶다면 HFeel@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십시오. 

조직의 미래 가치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성과 피드백 시스템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전략컨설팅[H]는 고객에 맞는 구체적인 이점과 가치 제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