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는 피드백 샌드위치를 사용하여 학생에게 논술 과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교사는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시작하여 학생의 강점을 강조하고 그들이 뛰어난 영역을 식별합니다. 다음으로 문장 구조나 아이디어의 명확성 등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구체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마무리되어 학생이 계속해서 작문 기술을 연마하도록 격려하고 추가 지원을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피드백 샌드위치 모델 '논술 과제 피드백' https://blog.naver.com/hfeel/223322367783
* 피드백 대화 예문의 블랭크 부분을 '나'라면 어떤 말을 할 것인지 내용을 완성해 보십시오.
안녕하세요. '성과관리, 피드백 스킬' 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략컨설팅[H] 한봉규 입니다.
이 주제 글을 쓰는 목적은 최근 '성과관리가 관료적으로 변질되고 있다'라는 점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성과 피드백과 관련해서는 그 증상이 점점 심각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성과 피드백'은 조직과 팀의 성과 향상은 물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점은 더는 의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러한 관료적 증상을 일으켰을까?
그것은 '성과 피드백'을 '기능'으로만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성과 피드백'은 '대화법'으로 인식 전환이 더디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바로 이 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과관리 피드백을 기능으로 안주하지 마세요. 팀의 성공에 투자하는 진정한 소통 잠재력을 발휘하세요.
이 글을 읽고 상담을 받고 싶다면 HFeel@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십시오.
조직의 미래 가치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성과 피드백 시스템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전략컨설팅[H]는 고객에 맞는 구체적인 이점과 가치 제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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