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인 피드백은 개선이나 변화가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 직원의 성과, 행동 또는 행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피드백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성과 피드백은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무엇이 향상되거나 변경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개인 및 직업적 발전에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건설적인 피드백은 데이터로 뒷받침될 때 타당성을 얻게 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목표 설정은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는 핵심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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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성과관리, 피드백 스킬' 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략컨설팅[H] 한봉규 입니다.
이 주제 글을 쓰는 목적은 최근 '성과관리가 관료적으로 변질되고 있다'라는 점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성과 피드백과 관련해서는 그 증상이 점점 심각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성과 피드백'은 조직과 팀의 성과 향상은 물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점은 더는 의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러한 관료적 증상을 일으켰을까?
그것은 '성과 피드백'을 '기능'으로만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성과 피드백'은 '대화법'으로 인식 전환이 더디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바로 이 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과관리 피드백을 기능으로 안주하지 마세요. 팀의 성공에 투자하는 진정한 소통 잠재력을 발휘하세요.
이 글을 읽고 상담을 받고 싶다면 HFeel@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십시오.
조직의 미래 가치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성과 피드백 시스템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전략컨설팅[H]는 고객에 맞는 구체적인 이점과 가치 제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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