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에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주는 것은 세심함과 전문성이 모두 요구되는 섬세한 기술입니다. 9개 유형의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작업수행 #의사소통 #대인관계 #시간관리 #갈등해결 #리더십 #동기부여 #문제해결 #태도및행동
① 작업 수행에 대한 효과적인 부정적인 피드백 예 Effective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Task Performance
② 의사소통 기술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Communication Skills
③ 대인관계 기술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Interpersonal Skills
④ 시간 관리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Time Management
⑤ 갈등 해결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Addressing Conflict
⑥ 리더십 기술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Leadership Skills
⑦ 동기 부여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Motivation
⑧ 문제 해결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Problem-solving
⑨ 태도 및 행동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의 예 Negative Feedback Examples on Attitude & Behavior
▶ 9개 유형 45개 예제 https://blog.naver.com/hfeel/223323619923
안녕하세요. '성과관리, 피드백 스킬' 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략컨설팅[H] 한봉규 입니다.
이 주제 글을 쓰는 목적은 최근 '성과관리가 관료적으로 변질되고 있다'라는 점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성과 피드백과 관련해서는 그 증상이 점점 심각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성과 피드백'은 조직과 팀의 성과 향상은 물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점은 더는 의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러한 관료적 증상을 일으켰을까?
그것은 '성과 피드백'을 '기능'으로만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성과 피드백'은 '대화법'으로 인식 전환이 더디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바로 이 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과관리 피드백을 기능으로 안주하지 마세요. 팀의 성공에 투자하는 진정한 소통 잠재력을 발휘하세요.
이 글을 읽고 상담을 받고 싶다면 HFeel@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십시오.
조직의 미래 가치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성과 피드백 시스템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전략컨설팅[H]는 고객에 맞는 구체적인 이점과 가치 제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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