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글쓰기 주제에 대한 이해를 스스로 하고자 strategy-business.com 에 포스팅된
Tom Ehrenfeld 칼럼을 구글 번역한 것을 그대로 옮겨 온 기록물입니다. 자료 아카이브 용도입니다.
요약
수세기에 걸친 기업가에 대한 연구는 협업과 상호 강화 조치가 혁신에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 기업가: 가치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2022년 컬럼비아 대학교 출판부 데릭 리도우
차기 세계를 변화시킬 스타트업의 차고에서 일하는 밀폐된 천재에 대한 신화는 잊어버리십시오. 그런 생각을 업그레이드하고 얼마나 많은 기업가적 혁신이 일상 생활에 짜여져 있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프린스턴대 교수이자 전직 기업 임원인 데릭 리도우(Derek Lidow)는 이렇게 말합니다. Lidow는 The Entrepreneurs: The Relentless Quest for Value의 저자입니다. 이 책은 기업가를 탄생시키는 요인과 혁신이 가져온 중요한 사회적 변화를 분석합니다. 정치 경제학자 Joseph Schumpeter의 생각에 고개를 끄덕이며 Lidow는 기업가 정신이 "매우 과소 평가되고 강력한 사회 변화의 힘"이라고 썼습니다.
Lidow는 "Wadi Jilad의 신석기 시대 구슬 생산 사람들"에서 Marie Tussaud에 이르기까지 수천 년의 기업가 역사를 바탕으로 사회적 추세가 발명의 중심이었다고 주장합니다. 18세기에 Josiah Wedgwood와 같은 기업가들이 고급 브랜드 제품을 대량 생산할 수 있었던 것은 물질주의적인 소비자 계층의 발전이었습니다. 그리고 20세기 초 도시 중심의 진화는 Harry Selfridge가 고객을 유치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혁신함으로써 현대적인 백화점의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Lidow는 기업가가 기존 통념과 반대로 혼자 가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기업가 집단"에 대한 그의 개념은 강화 행동을 통해 집단적으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것은 종종 진취적인 사람들의 그룹이라고 주장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의 대부분은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가 무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라고 칩 제조업체인 Robert Noyce를 가리키며 썼습니다. Noyce는 1950년대 후반에 실리콘 밸리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기술자 그룹과 협력하여 정보화 시대의 기반이 될 집적 회로를 만들었습니다.
혁신의 핵심 동인으로서 기업가 집단은 지식을 빠르게 전파하고 동료들이 새로운 기술과 기술을 채택하도록 압력을 가합니다. Lidow에 따르면 그들은 "보이지 않는 손"보다 더 강력한 힘입니다. 그의 표현에 따르면, 그들의 힘은 계속해서 가속되는 진보를 향한 "보이지 않는 밀어내기"에 더 가깝습니다.
Lidow는 기업가가 공급 확장, 수요 확장 또는 단순성 확장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지속적인 변화를 발명하고 창출한다고 주장하면서 이 혁신적인 추진을 체계화합니다.
첫 번째 범주에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고안한 다음 이를 반복하여 공급 규모를 확대한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1700년대 후반, 진취적인 주화 제작자인 매튜 볼튼(Matthew Boulton)은 금속 가공에 대한 자신의 뛰어난 지식을 활용하여 주화를 빠르고 균일하게 생산하는 새로운 공정을 만들어 수많은 사회적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여기에는 현대 철도를 고안한 1800년대 초중반 기업가 무리가 포함되었습니다.
두 번째 범주인 확장된 수요의 거인에는 Wedgwood, Selfridge, "홍보"라는 용어를 만들고 업계를 만든 미국 PR의 선구자 Edward Bernays와 같은 욕망의 경작자가 포함됩니다. Bernays는 세심하게 짜여진 선전 캠페인을 통해 제1차 세계 대전에서 미국의 노력을 지원하도록 미국의 광범위한 사람들을 설득했으며 나중에는 베이컨과 담배와 같은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를 자극했습니다.
현대 금전 등록기 및 집적 회로와 같은 혁신을 활용한 기업가는 확장된 단순성의 범주를 구성합니다. Lidow는 Digital Equipment Corporation 설립자 Ken Olsen(미니 컴퓨터 창시자)과 Dan Bricklin(현대 스프레드시트 창시자)을 비롯한 20세기 기술 선구자들을 통해 이 맥락을 추적합니다.
이 기업가들과 그들과 같은 사람들(Steve Jobs를 생각해보세요)은 명확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의 개발을 통해 기술적으로 복잡한 항목을 매력적인 도구로 변환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발명품의 목적을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 정신은 양방향 거리이며 Lidow는 피해를 입은 역사를 탐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업가가 야기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더라도 기업가의 기여를 인정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다른 사람, 특히 비고객을 배려하지 않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
성공적인 기업가가 되기 위한 쉬운 팁을 찾는 독자는 실망할 수 있습니다. Lidow의 역사적 여정은 규범적이라기보다 훨씬 더 서술적이기 때문입니다. (Peter Drucker의 혁신 및 기업가 정신과 같은 이 분야의 고전과 함께 제공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잘 알려진 많은 기업가들이 혁신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고려하고 있는 시점에 Lidow는 대부분의 기업가적 모험의 중심에 있는 "가치 추구"에 대한 유용한 관점. Entrepreneurs는 우리가 더 넓은 변화를 활용하고, 우리가 일하고 협력적으로 생활하는 방식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이 구축할 수 있는 유산을 남긴 성공적인 행위자들에게 감사하도록 우리를 재촉합니다.
저자 프로필:
Tom Ehrenfeld는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거주하는 프리랜서 작가 겸 편집자입니다. 이전에는 Inc. 잡지 및 Harvard Business Review의 작가/편집자였으며 The Startup Garden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린 기업에 대해 광범위하게 저술했습니다. 그가 편집한 9권의 책이 신고 출판상을 수상했습니다.
▷ 칼럼 원문 https://www.strategy-business.com/article/The-mechanics-of-entrepreneu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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